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 셰이드
쿨톤, 웜톤, 쿨 라이트, 웜 베이지, 쿨 미디엄 등 자신의 기본적인 피부 톤은 물론 자신이 원하는 피부 톤에 맞춰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그날의 헤어 컬러와 메이크업에 따라 피부 톤 베이스를 맞춰 더욱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구현해보길.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쿠션
24시간 유지되는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을 갖춘 쿠션으로 결점을 커버하면서 안색을 맑아 보이게 하는 로즈 톤, 뉴트럴 톤, 아이보리 톤 베이스의 7가지 컬러 셰이드가 특징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웜톤, 쿨톤 모두에게 자연스러운 뉴트럴 톤의 컬러 셰이드가 다채롭다는 것. 매우 밝은 피부부터 밝은, 중간, 차분함까지 7가지 컬러 셰이드로 원하는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15g 6만9천원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0.5호 간격으로 비슷한 듯 다른 12가지 컬러 셰이드를 보유한 파운데이션. 쿨톤, 웜톤, 뉴트럴 톤으로 1호부터 6호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1.5 컬러는 쿨한 색감의 바닐라 컬러로 19호~밝은 21호, 2.5컬러는 자연스러운 상앗빛으로 화사한 21호, 3컬러는 뉴트럴 톤의 내추럴 누드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21호~화사한 23호까지 미세한 톤 선택이 가능하다.
30ml 9만원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밀도가 낮은 경량 파우더로 숨 쉬듯 편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30가지 컬러 셰이드로 이슈가 된 쿠션. 쿨, 내추럴, 웜과 라이트, 미디엄, 다크로 세분화해 개인별 피부 톤에 맞춘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노란 기와 붉은 기 커버에 적합한 내추럴-미디엄 컬러 셰이드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툴을 탑재한 베이스 아이템
올겨울 내 피부에 딱 맞는 베이스 제품을 선택할 때 놓쳐서는 안 될 것이 있다. 바로 베이스 제품을 피부 위에 더욱 완벽하게 표현해줄 툴이 바로 그것. 피부 표현에 서툴러도 베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툴만 있다면 올겨울 걱정 없다.
-
써랏 써리얼 스킨 파운데이션 완드
라이머 기능이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즉시 흡수돼 모공, 잔주름, 피부 톤을 개선하고, 가볍고 얇게 밀착돼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탁월하다. 브러시와 파운데이션이 합쳐진 올인원 제품으로 브러시 자국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15ml 13만원 -
더툴랩 스탬프 스킨핏 쿠션 글로우 SPF40++
쿠션 메이크업의 핵심은 밀착력과 양 조절이 아닐까? 평소 쿠션을 사용하면 뭉치고 들뜨고 쉽게 무너졌다면 브러시로 찍어 펴 바르고, 퍼프로 두드리며 피부 표현을 완성해보자. 아시아인의 골격을 고려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4개의 돔 브러시가 모인 형태로 쿠션을 수직으로 찍었을 때 적정량의 포뮬러만 머금어 피부에 얇게 발린다.
11g 5만87천원
달바 비건 스파츌라 세럼 파운데이션
수분 세럼 60% 함유로 촉촉한 것은 물론 스패출러가 내장돼 누구라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얇고 매끄럽게 발려 정교한 결점 커버와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40ml 6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