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환경을 생각한 새로운 홈 케어 브랜드

환경을 생각한 새로운 홈 케어 브랜드가 론칭했다.

On April 08, 2021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743-449067-sample.jpg

원앤나인 모던 클리너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이 론칭했다. 청소에 꼭 필요한 친환경 성분만을 담은 태블릿 고체 형태의 클리너. 영국의 디자인 매거진 <디진(Dezeen)>이 주최한 지속 가능한 친환경 글로벌 어워드에서 TOP5에 선정되기도 했다. 주방·욕실·다목적용 총 3종으로 베이킹파우더, 레몬, 코코넛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천연 성분을 토대로 만들었다. 재사용이 가능한 전용 플라스틱 용기에 깨끗한 물을 담고 제품을 넣으면 된다. 1만9천원.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743-449066-sample.jpg

커퍼솝 설거지 키트

커퍼(Cupper)는 커피 원두의 품질을 감정하고 평가하는 사람을 말한다. 솝(Soap)은 가장 오래된 뷰티·위생 제품인 비누. 비누가 인류 위생을 바꿔놓은 것처럼 커퍼솝도 일상에 잔잔한 변화를 주고 싶은 바람을 담았다. 처음 출시한 설거지 키트는 팜 오일, 인공색소, 계면활성제 등을 넣지 않고 찬물에도 잘 닦이며 채소와 과일도 씻을 수 있는 고체 설거지 비누, 대나무와 잎 섬유(Sisal)로 만든 세척솔,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수세미로 구성됐다. 3만3천원.

KEYWORD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1년 04월호
2021년 04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