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SNS 핫플레이스 신세계 강남점 방문기 - 3. 비교하는 리빙 쇼핑

최근 SNS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핫 플레이스는 바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다. 2월 26일 리뉴얼 오픈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곳에 발 빠르게 방문하고 스캔을 끝낸 트렌드세터 3명이 강남점만의 특별한 매장을 추천했다.

On April 25, 2016

3. 카테고리별로 비교하는 리빙 쇼핑

3. 카테고리별로 비교하는 리빙 쇼핑

“리빙 제품이 카테고리별로 진열돼 있어 비교하면서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브랜드를 알게 되어 좋아요.”

 

트렌드 가전 편집숍 일렉트로닉스

스메그, 발뮤다, 다이슨 등 리빙 트렌드를 아는 이들이 열광하는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의 신제품부터 국내 가전 신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쇼핑할 수 있다. 또 스위스 장인 정신이 깃들어 완벽한 음질을 선사하는 골드문트, 포칼, 티악, 데논과 같은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까지 만날 수 있으며, 청음실에서 사운드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국내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오디오, A/V, 액세서리 멀티존은 최신 헤드폰, 이어폰과 각종 주변 기기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1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캄포 나무 원목 도마.  11만1천5백원  필리가. 2 독일 수제 치즈 칼. 7만4천원 로버트 허더.

1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캄포 나무 원목 도마. 11만1천5백원 필리가. 2 독일 수제 치즈 칼. 7만4천원 로버트 허더.

1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캄포 나무 원목 도마. 11만1천5백원 필리가. 2 독일 수제 치즈 칼. 7만4천원 로버트 허더.

쿡숍

국내외 테이블웨어, 키친웨어 브랜드의 제품이 다이닝 룸, 키친 등 공간별로 배치 되어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칼, 도마, 커트러리, 글라스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이 분류돼 있어 여러 브랜드를 한 번에 보고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키친웨어 섹션에서는 핸드메이드 나이프 브랜드인 로버트 허더,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한 이딸라 뉴컬렉션, 알레시 등이 국내 백화점에 처음 입점됐다.
 

고슴도치 모양의 귀여운 브러시. 레데커 3만원.

고슴도치 모양의 귀여운 브러시. 레데커 3만원.

고슴도치 모양의 귀여운 브러시. 레데커 3만원.

청소&세탁용품

세제, 휴지통 등 청소&세탁용품 편집숍. 핸드메이드 브러시 브랜드 이리스 한트베르크, 천연 브러시 브랜드의 대명사인 독일 레데커, 친환경 패브릭 코즈메틱 브랜드 런드레스 뉴욕 등 흔하게 쓰이는 살림살이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제품이 가득하다.
 

이노베이션 룸

최신 디지털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공간. 신상품 브랜드가 일정 기간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은 제품을 마음껏 시연해볼 수 있다.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과 스마트 워치부터 소니 스마트폰, 캐논 DSLR 카메라까지 얼리어답터라면 눈여겨볼 브랜드가 가득하다.  

CREDIT INFO
기획
정미경 기자
진행
이경은(프리랜서)
사진
성나영
헤어&메이크업
살롱드 뮤사이
촬영협조
이지영·김유정·윤희경(Team K-QUEEN 4기)
문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588-1234)
2016년 04월호
2016년 04월호
기획
정미경 기자
진행
이경은(프리랜서)
사진
성나영
헤어&메이크업
살롱드 뮤사이
촬영협조
이지영·김유정·윤희경(Team K-QUEEN 4기)
문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588-1234)